모든 팔로워 구매에대한 A/S 첫구매 및 마지막구매에 대하여 최대 24이후부터 효력이 발생하며
구매이후 24시간이 지나고부터 주문내역내 "리필"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제공되어지는 서비스는 "소모품" 형식의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의 특성상 작업이 완료된 주문의 수량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이탈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구매 페이지" 또는 "자주묻는질문"에 별도로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타 소셜미디어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유투브 및 그외 다른 소셜미디어) 회사에 의해서 이탈된 완료작업 수량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거나, 환불을 하거나, 주문에 대한 작업을 재진행하지 않습니다.
모든 A/S에 대한 주문건은 서비스 품목별 (한국인 + 외국인) 상관없이 최종 마지막 주문건에 대하여 (주문전수량+주문수량)의 합계보다 현재 서비스 진행정도가 낮을시 이에 대한 A/S가 진행됩니다. (A/S가 가능명시된 서비스에 한합니다.)
타업체와 혼용하여 주문을 진행을 하신경우 마지막 주문은 "SNSGOOD"에서 주문한내역이 있어야하며 타업체와 혼용하여 이탈이 발생하실 경우 그에 대한 책임은 "SNSGOOD"에서 보증하지 않습니다.
구매후 24시간이 지난이후 주문내역내에 있는 "AS요청"버튼을 누르게된다면 귀사는 이를 확인하고 최대 24시간 이내에 해당 주문건에 대한 A/S를 진행합니다. 일정 서비스의 경우 서비스 품목별 상관없이 "마지막 서비스 주문건"에 대한 A/S만 가능하며 이는 (주문전수량 + 주문수량)의 합계로 판단합니다.
동일 아이디 마지막 주문건이 (A/S불가)상품은 해당사항에 적용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