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조 (리필 버튼 및 A/S 구매 이후 가능한 효력 안내)

모든 팔로워 구매에대한 A/S 첫구매 및 마지막구매에 대하여 최대 24이후부터 효력이 발생하며

구매이후 24시간이 지나고부터 주문내역내 "리필"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제2조 (서비스 주문건에 대한 A/S 안내)

제공되어지는 서비스는 "소모품" 형식의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의 특성상 작업이 완료된 주문의 수량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이탈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구매 페이지" 또는 "자주묻는질문"에 별도로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타 소셜미디어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유투브 및 그외 다른 소셜미디어) 회사에 의해서 이탈된 완료작업 수량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거나, 환불을 하거나, 주문에 대한 작업을 재진행하지 않습니다.


모든 A/S에 대한 주문건은 서비스 품목별 (한국인 + 외국인) 상관없이 최종 마지막 주문건에 대하여 (주문전수량+주문수량)의 합계보다 현재 서비스 진행정도가 낮을시 이에 대한 A/S가 진행됩니다. (A/S가 가능명시된 서비스에 한합니다.)

제3조 (타업체에 대한 혼용주문 및 A/S 안내)

타업체와 혼용하여 주문을 진행을 하신경우 마지막 주문은 "SNSGOOD"에서 주문한내역이 있어야하며 타업체와 혼용하여 이탈이 발생하실 경우 그에 대한 책임은 "SNSGOOD"에서 보증하지 않습니다.

제4조 (A/S 진행 기간 및 시간 안내)

구매후 24시간이 지난이후 주문내역내에 있는 "AS요청"버튼을 누르게된다면 귀사는 이를 확인하고 최대 24시간 이내에 해당 주문건에 대한 A/S를 진행합니다. 일정 서비스의 경우 서비스 품목별 상관없이 "마지막 서비스 주문건"에 대한 A/S만 가능하며 이는 (주문전수량 + 주문수량)의 합계로 판단합니다.


동일 아이디 마지막 주문건이 (A/S불가)상품은 해당사항에 적용되지 않습니다.